[네이버맵] 뮤지컬도시 대구에서 오페라하우스로 모여라!!! 제 3회 DIMF 뮤지컬도시 대구에서 축제가 열린다

입력 2022년12월11일 11시47분 test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제 3회 DIMF 뮤지컬도시 대구에서 축제가 열린다. 모든 뮤지컬로 만끽하며 즐겨라!!

뉴스데모용 사진


뉴스데모용 사진




올해의 뮤지컬상은 '맘마미아'가, 올해의 스타상은 유준상, 윤형렬, 최정정외 6명이, 올해의 신인상에는 '김종욱 찾기'의 김지우, '노트르담 드 파리'의 최수형이 공동 수상했다. 또 공로상에는 고(故) 이필동 전 (사)대구뮤지컬페스티벌 이사장이 선정돼 아들 이주현씨가 대신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올해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을 결산하는 자리로, 유인촌 문화체육부장관과 김범일 대구광역시장, 신일희 계명대학교총장 등 초청인사와 강신성일 (사)대구뮤지컬페스티벌 이사장을 비롯한 행사관계자, 배우, 시민 등 2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공연과 함께 3시간에 걸쳐 진행됐다.

'대구를 아시아의 브로드웨이로'라는 기치를 내걸고 지난달 15일 개막했던 제3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6일 저녁 계명아트센터에서 열린 대구뮤지컬어워즈를 끝으로 22일간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로마



로마여행



 

본 기사는 뉴스솔루션의 데모페이지 입니다.
등록된 기사는 테스트용도이며 비회원이 복사한 자료일수도 있습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

Query Time : 0.7 sec (This is only view Dem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