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보호정책

해피뉴스(이하 “회사”라 함)는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하여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및 청소년보호위원회 청소년유해매체물 심의규정 기준 등에 따라 19세 미만의 청소년들이 유해정보에 접근할 수 없도록 방지하고 있는 바, 본 청소년 보호정책을 통하여 회사가 청소년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1.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기 위한 예방차원의 조치를 강구합니다.
 

2.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교육 시행
회사는 정보통신업무 종사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3.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용자 분들께서는 하단에 명시한 "4. 해피뉴스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항을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해피뉴스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 성명 및 연락처
해피뉴스는 청소년들이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
Query Time : 0.17 sec